지구의 벗 대전환경운동연합 > 활동마당 > 활동소식 >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활동가 공동 연수에 다녀왔습니다.

활동소식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활동가 공동 연수에 다녀왔습니다.

6월 22일~23일 충남 천안 광덕산환경교육센터에서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활동가 공동연수가 있었습니다.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와 대전충남시미환경연구소가 주관하고 대전의제21추진협의회가 주최하였는데요, 대전지역 30여명의 활동가가 참여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일정으로는 재앙을 위한 레시피를 관람하고 서울대 김정욱 명예교수님의 “환경문제의 현안과 환경교육의 과제”, 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차수철 국장님의 “국내환경교육의 흐름과 환경교육프로그램 기획론”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그후, 저녁시간에는 저희 고은아 사무처장님과 함께 올해 마련될 대전 환경교육진흥법 조례에 대하여 토론을 하였습니다. 또한 환경골든벨을 통하여 유쾌한 시간을 갖을수도 있었습니다.

공기좋고, 경치좋고, 교육환경까지 좋은 광덕산환경교육센터에서 여러 대전환경활동가들이 만나 의견을 나누었던 뜻깊은 연수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대전의 교육센터에서 만나기를 기원하며 1박2일 연수 일정을 마쳤습니다.

대전환경연합

대전환경연합

안녕하세요!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 쾌적한 도시, 향기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대전환경운동연합입니다^^

활동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